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Search

이용약관

케이스스터디 멤버십 회원 이용 약관

제 1조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신세계(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케이스스터디 온라인 멤버십(이하 “멤버십”이라 한다.)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 총괄적인 운영사항들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케이스스터디 온라인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이란 casestudystore.co.kr을 통해, 구매 금액 기반의 멤버십 등급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 약관 제 6조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멤버십 등급별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2. 케이스스터디 온라인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한다.)는 회원이 회원 가입 및 멤버십 서비스의 일부를 조회, 이용할 수 있는 casestudystore.co.kr의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3. 케이스스터디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이하 “멤버십 서비스”라 한다.)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등급별 할인, 이벤트 등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효력 및 개정)
본 약관의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1. 본 약관은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시킵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본 약관의 상세 내용은 회원이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3.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개정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5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최소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사전 고지합니다.)

a) e-mail 통보
b) SMS/LMS 통보
c) 홈페이지 내 고지
d) 서면 통보 또는 전단 고지
e)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1. 회사가 영업 양도 등의 방법으로 본 약관에 따른 계약 관계를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 개별 통지하고 회원이 이에 대하여 30일간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이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가 온라인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 회원이 제공한 휴대전화번호, e-mail 주소 혹은 가장 최근에 제공한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탈회를 진행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멤버십 서비스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할인 서비스
I.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이하 “상품 등”이라 한다.) 구매 시, 멤버십 정책에 따라 상품 등 구매액의 일부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II. 해당 서비스는 회원이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제5조 멤버십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운영 정책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회사가 결정하는 멤버십 서비스의 종료일까지 회사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할 경우 회사는 회원들에게 90일 이전에 e-mail, SMS, 서면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 후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멤버십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멤버십 서비스의 혜택을 이용할 수 없으며, 회사에서 별도로 정한 일자까지 혜택을 사용해야 합니다. 지정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혜택은 자동적으로 모두 소멸됩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원 가입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2. 멤버십 가입 대상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입니다.(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이 제한됩니다.)
3.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원가입 절차상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등)에 동의해야 합니다.
4. 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후 고객에게 회원 자격을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 자격이 부여된 고객은 가입 완료 통지를 받은 시점부터 회원으로서의 지위를 획득하고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본 약관에서 정한 세부 운영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가입 신청 시 허위 정보를 기재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 및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휴대전화, 기타 멤버십이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본조 1항에 기재된 방법으로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회사가 보유하는 회원의 일체 정보를 유예기간 없이 즉시 삭제하며, 회원 탈퇴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3. 회사는 아래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a)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b) 혜택의 부정 사용 등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I. 혜택의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등급 혜택을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II. 회원의 부정 사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자격 상실을 통보합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 부분 즉, 부정한 방법을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회원 본인 또는 부정사용에 관여한 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c) 회원이 사망한 경우
d) 다른 회원의 홈페이지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e)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이 준수해야 하는 의무를 위반한 경우
f)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 및 운영을 방해하여 피해를 끼치는 경우
g)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h) 홈페이지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시키는 경우
i) 멤버십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j) 회사의 합리적인 판단 하에,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1. 본 조 3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통지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계속하여 정상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2. 본조 1항에 의한 회원탈퇴 시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적용됩니다.
a) 회원이 직접 탈퇴를 요청할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를 통보하는 시점에 최종적으로 탈퇴가 완료됩니다.
b) 회원 자격이 상실되는 경우, 회사의 통보일에 회원의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c) 회원 사망으로 인한 자격 상실의 경우, 해당 회원에게 제공된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 권리, 의무 및 혜택은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될 수 없습니다.

1.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 상실은 아래와 같은 시점에 확정됩니다.
a) 회원의 탈퇴 요청 후, 회사가 해당 회원의 탈퇴 처리 완료를 통지하는 시점에 탈퇴가 완료됩니다.
b)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 회사가 해당 회원에게 자격 상실을 통보하는 시점에 탈퇴가 완료됩니다. 단,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 해당 회원에게 지급된 혜택은 상속되지 않습니다.
c)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 상실이 완료되는 시점에 본 약관 제 4조에서 정의한 모든 서비스의 제공이 중단됩니다.

제8조 등급과 혜택

회사는 회원의 홈페이지 이용 실적에 따라 등급을 산정합니다. 등급별 세부 혜택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레벨 누적 구매 금액 상시 할인
ROOKIE 가입 즉시 -
FA 1백만원 이상 1%
A 2백만원 이상 2%
A+ 3백만원 이상 3%
AA 4백만원 이상 4%
AAA 5백만원 이상 5%
ML 7백만원 이상 7%
MVP 1천만원 이상 10%


1. 등급 산정시 실적으로 반영되는 누적 구매 금액은 실 결제 금액 기준이며 멤버십 할인, 제휴 할인, 쿠폰 할인, 배송비 등이 제외됩니다.
2. 멤버십 등급은 직전 12개월 동안의 실결제금액 및 구매확정 기준으로 익일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3. 멤버십 등급 및 혜택은 조정일로부터 12개월까지 유지 및 유효합니다. 단, 등급 조정일로부터 12개월 내에 다음 등급 요건 구매 금액을 초과할 경우 익일 등급이 상향 조정되고, 해당 멤버십 등급 및 혜택이 상향 조정일로부터 12개월까지 적용됩니다.
4. 반품으로 인해 현재 등급조건에 미달되는 경우 등급은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의 권리

1. 등급 상향 및 충족 요건은 홈페이지의 MY PAGE를 통해 개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2. 회원은 각종 혜택 및 등급에 관한 정보를 회사로 문의하여 알 권리가 있으며, 회사는 적절한 방법을 통하여 멤버십 서비스의 변경사항에 대한 내용과 정보 등을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서면에 의한 통지의 경우, 분실 또는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회원의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수집

1.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신청을 위해 제공하거나, 멤버십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개인정보뿐만 아니라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은 후 필요한 정보를 수집/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분석하여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원 가입 신청서 및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따릅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 양식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받고 있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 지체없이 회사에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해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의 이용과 제공

1.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자에게만 제공하고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활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기재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기재되지 않은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이용됩니다.
a) 회원이 요청한 배송 업무를 위해,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c)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d)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거하여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e)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 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인수 회사 및 영업 양수인에게 제공하는 경우

제12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1. 회사는 수집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한 경우라도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예외적으로 수집한 회원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a) 고객 요구사항 처리 목적 : 수집한 회원 정보를 탈퇴 후 30일간 보유
b) 회사가 필요에 의해 별도의 동의를 득한 경우 : 별도 동의를 받은 범위(회원 정보 및 보유 기간) 내에서 보유
c) 개인정보 이용 목적과 관련된 사고 조사, 분쟁 해결, 민원 처리, 법령상 의무 이행이 필요한 경우 : 필요한 범위 내에서 보유

1.[상법], [소득세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 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1. 회원은 탈퇴를 통해 본 약관과 관련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과 관련된 동의를 철회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그 경우에도 회사는 제 11조에 한하여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본인이 직접 처리하거나, 1588-1234(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1.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라 한다.)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위탁 업체에 대한 정보 및 세부 내용을 홈페이지 또는 가입신청서 내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취급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관계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3.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위탁 업무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재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개인정보의 관리 및 처리

1.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리하기 위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관리합니다.
2. 본 조 1항에 의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의 약관변경 절차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안심하고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기준에 대한 유효기간을 아래와 같이 정하며, 최종 이용 시점을 기산일로 하여 유효기간 경과 이후 해당 회원을 ‘휴면회원’으로 간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분리 저장/관리 또는 파기합니다.
a) 유효기간 : 1년
b) 서비스 이용 기준: 멤버십 할인 혜택 사용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정보 조회 이력(고객 상담 및 문의 등) 등
c) 유효기간 도래 통지 :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e-mail, SMS 등으로 개인정보가 파기 또는 분리 보관되는 사실 및 일시, 개인정보 항목을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d) 휴면회원으로 전환된 후 1년이 도래하는 시점까지 일반 회원으로 원상복구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 홈페이지

1. 회사는 편리한 멤버십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운영합니다. 단, 회사의 사정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한 별도의 가입절차에 따라 본 약관 제 6조 에 명시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를 아래와 같이 수행합니다.
a) 회원에 대한 혜택 사용 조회
b) 이벤트 참여 등 멤버십 서비스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c) 회원 정보의 수정 및 정정
d)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1.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 범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와 제한 기간을 e-mail, SMS 또는 홈페이지 내 게시를 통해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a)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고장 또는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b) 전기 공급 중단 등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c) 정전, 제발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d)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e) 기타 국가 비상사태나 천재 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1. 홈페이지를 통해 생성한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제 3자에게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공유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 3자가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회원 본인의 정보를 도용당한 데에 따른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온라인 서비스 관련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a) 허위 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개인 정보 도용
b) 회사에서 게시한 정보를 무단 변경하거나 삭제하는 등의 훼손 행위
c)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를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d) 음란물 또는 공서 양속에 반하는 메세지/화상/음성 등의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e)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제 3자의 명예를 손상하는 등의 행위

제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관련 정보가 멸실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및 복구합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에게 별도 안내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고,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해 그 손해가 발생한 것이 규명된 경우에 한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 경우 그 책임의 범위는 예측이 가능한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및 유지와 관련된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9조 약관 등 위반 시의 책임

1.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해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의 이유 등과 같이 회사가 합리적으로 통제 가능한 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홈페이지 등에 직접 게재한 자료,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이 지며, 회사는 그로 인해 해당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 법원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에 의한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확대보기

  • {$*img_src}
  • {$*img_src}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리뷰상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display_content}
해당글을 게시게시안함 삭제 수정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댓글 {$*count_comment}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등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display_writer} 님의 리뷰

리뷰 조회수
{$*count_hit}
리뷰의 댓글
{$*count_comment}
이 리뷰가 좋아요
{$*count_like}
리뷰작성일
{$*write_date}
{$*display_best_icon_text}

다른 상품 리뷰

다른 상품 리뷰가 아직 없습니다.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

#{$*hashtag} #{$*hashtag}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가 아직 없습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주문 번호

리뷰작성 가능 상품

(총 {$*review_writable_count}건)
today 1 week 1 month 3 months ~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수정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상품 변경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수정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